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제 완연한 가을 날씨네요.

 

오늘 이시간에는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간 사랑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이 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주셨겠죠?? 가을이 되면

 

생각이 나고 듣고 싶어지는 노래인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간 사랑을 들어보시면 아주 좋을듯한데요.

 

정말 듣기 너무너무 좋네요.

 

오늘은 라이브 영상 두편을 준비를 해보았늗네요.

 

정말 진한 감동이 그대로 전해지네요.

 

 

 

지금은 은퇴를 하셨죠. 1956년도부터 가수로

 

데뷔를 하고 활동을 시작하여 2013년도에

 

은퇴를 하시게 되었는데요.

 

한국 대중음악 역사에 크게 기여를

 

하신 가수분이신데요. 오늘은 가을과 어울리는 노래에요.

 

 

 

웬지 모르게 이 노래를 듣고 있다보면 서글퍼 지기도

 

함녀서 울컥하게 되어지는 노래같아요.

 

매년 가을이면 이 노래가 생각이 나는데요.

 

오늘은 감동적인 라이브 영상

 

두편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모두 감상을 해보세요.

 

 

 

위에 준비한 영상은 은퇴를 하던 해의 라이브

 

영상인데요. 76세의 나이에 이런 멋있는 무대를

 

보여주시다니... 정말 대단하신듯하죠.

 

그리고 또 하나의 영상도 준비했어요.

 

1989년도 영상인데요.


 

언제나 라이브 실력은 정말 놀랍고 대단하신듯합니다.

 

두편의 패티김 가을을 남기고간 사랑 라이브 여러분들도 모두 감상을 해보세요.

 

정말 듣기 좋고 반가운 노래들이에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하시고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